어스틴 한인 침례교회의 비전

 

어스틴한인침례교회는 아래의 비젼을 갖고 세상은 탈기독교, 탈진리로 달려가는 현 시대에 성경대로 우리죄를 위하여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안에서 주님이 교회에 맡겨주신 진리의 기둥과 터의 역할을 감당하며 주님 오실 날을 준비하는 교회를 지향합니다.

 

1. 복음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에 집중하는 교회

기독교 신앙은 예수 그리스도가 누구신지, 어떤 분이신지 바로 아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이것이 우리 신앙의 가장 근본적이고 기초적인 중요한 문제입니다.

창조주이며 초월자를 아는 지식은 세상에 속한 지식이 아닙니다. 진리 안에서 하나님의 영이 함께 하지 않으시면 알 수 없는 지식입니다. 우리의 지식과 경험을 넘어서 하나님께서 모든 사람이 믿을 만한 증거로 주신 부활의 역사적 사실을 통해 영원한 생명과 나라에 눈이 열려 우리를 창조하시고 구원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주인으로 영접하여 동행하는 놀라운 삶으로 초대합니다.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로, 그리스도로 개인의 생명과 삶을 드릴 수 있는 주인(Lord)으로 고백한다는 것은 하나님만이 하실 수 있는 일이며, 이 믿음에 선다는 것은 지상최대의 축복이 아닐 수 없습니다.

본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가 누구신지 부활의 역사적 사실을 근거로 죄사함과 영원한 생명과 하나님 나라에 눈이도록 기도하며 성령의 역사하심 속에서 이것이 실제가 되어 하늘기업의 상속자로, 지체로, 그리고 하나님의 약속에 참여하는 자로 세워나갈 것입니다.

 

2. 예수님이 주인이신 교회

교회는 예수님이 주인이시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주님이 세우시는 교회입니다. 음부의 권세가 이길 수 없는 교회입니다.

세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교회가 아니라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의 영광을 이 땅에 드러내는 교회입니다.

그 분의 다스림 안에서 세상 권세를 넘어 천국을 누리는 놀라운 교회입니다.

사랑 안에서 하나되어 하나님이 거하시는 참 성전으로 세워지는 교회입니다.

주님이 머리되시고 교회가 몸이 되는 연합 속에서 이 땅에 죽음을 넘어 부활로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증거하는 교회로 세우실 것입니다.

 

3.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의 복음의 증인을 세우는 교회

교회는 그리스도의 증인으로 부름받은 공동체입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그 어느 것과도 바꿀 수 없는 영원한 생명을 소유하고 눈이 열린 자로, 그래서 그리스도의 증인으로 세움을 받은 공동체입니다. 이것을 확인한 사람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전파하고 증거하는 일이 사명이 되지 않을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인간이 어떤 존재인지, 이 땅에서의 삶의 목적이 무엇인지 죄와 죽음의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신 그리스도 안에서 확인하고 누리며, 영원한 생명을 얻은자로서 주님이 걸으신 십자가의 길을 기쁨과 감사함과 은혜로 주님과 함께 걸으며 주님을 이 땅에 드러내는 증인의 삶으로 초대합니다.

이 땅에서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함을 받은 피조물로서의 가장 영광스러운 삶이 될 것입니다.